1. 나중에 레냐니 연주하고 싶은데 리사이틀 모델도 24프렛 주문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인 사운드홀을 가리는 형태로 제작되면 음색이나 음량에 상당한 영향이 있나요? 라폴리아 사운드홀 주문이 가능한 상급 모델로 가야 악영향이 없는 건가요?
2. 여기에서 주문하면 가능하면 평생 쓸 예정이기 때문에, 내구성을 우선시하고 싶습니다. 더블탑 기타의 경우 싱글탑보다 튼튼한 게 맞나요? 라폴리아나 24프렛 등의 옵션이 내구도에 영향을 주는 게 있나요? 스프러스가 습도만 잘 관리하면 물리적 내구성이 높은 게 맞나요? 보다 튼튼하고 오래가는 옵션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3. 제가 손톱으로 기타 몸통을 때리는 습관이 있고, 탱고 앤 스카이 등 몸통을 때려 소리 내는 곡도 있는 것으로 기억하는데, 골페도르를 부착하면 음이나 내구도에 영향이 있나요?
4. 정일 폼케이스는 안에 기타 넣고 습도 조절하기 좋은가요?
5. 카르카시 교본에는 어떤 내용이 있나요? 카르카시 24개 연습곡 말고 다른 게 있나요? 24개 연주곡 파일을 다운받아 연습하고 싶은데, 교본 없이 악보만 보면 연주에 어려움이 있나요? 만일 카르카시를 다 떼고 나면 세고비아나 소르의 연습곡이 좋은가요?
6. 사이트 계정의 이름은 반드시 실명을 사용해야 하나요?
7. 하현주, 상현주를 금속으로 대체하면 무슨 장점이 있을까요? 내구성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나요?
당장 주문할 것은 아닌데 이것저것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동기부여를 위해서는 목표를 구체화하는 것이 좋다고 들어서.. 양해 바랍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