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부산시립교향악단입니다.
저희 부산시향은 부지휘자 이동신의 지휘로 오는 6월 20일, "라틴 클래시컬" <Fantastic RHYTHM & DANCE>를 부산문화회관에서 마련합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기타 연주자이자 '괴물', '왕의남자' 등 세계무대를 빛낸 영화음악의 거장 "이병우" 를 초청하여 (부산시향과 2004년 이후 4년만의 협연) 기타협주곡史의 걸작인 로드리고의 "아랑훼즈 협주곡"을 연주합니다.
예전 TV의 "토요명화" 시그널음악으로도 친숙한 이곡은 기타 연주의 지평을 넓힌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클래식 기타 애호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스페인의 춤곡(로드리고 / 투리나), 아르헨티나의 탱고(피아졸라/탕가조) 등 라틴음악 특유의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춤과 리듬이 클래식 선율로 재해석된 작품들로 전체 프로그램 구성하여,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근·현대 (1900년대) 클래식의 새로운 작풍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산시향의 상반기 마지막 공연이기도 한 이번 무대는 특히, "투리나의 환상적 무곡", "피아졸라의 탕가조", "번스타인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중 교향적 무곡" 등 세 작품이나 부산 초연곡으로 들려드립니다.
다양한 라틴 클래식음악에서 느껴지는 화려하고 열정적인 분위기로 초여름 저녁, 상쾌한 기분과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시립교향악단 기획실 607-6101~4
입장권 / R석 1만원, S석 7천원, A석 5천원 예매 / 티켓링크, 부산은행 전지점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