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Title감사2007-03-09 13:54
Name

김선생님,

안녕하십니까?

저번에는 여러가지 바쁘신 중에도 귀찮음을 마다않고 귀와 입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김 선생님의 기타에 대한 열정과 정성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사천사의 DVD와 인테넷에 있는 기타연주를 다시한번 들으면서 참으로 기타음악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주자들의 음악사랑과 높은 수준의 연주에 놀라움과 감격이 앞섭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직접 선생님의 가장 높은 수준의 악기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만 보았지 바로 곁에서 완성품의 소리를 들어볼수 없었던 아쉬움이 지금도 가슴 한 구석에 남아 있습니다. 아무리 훌륭한 기술의 음향 reproducing 미디어도 품안의 기타소리나 바로 앞에서 느껴지는 생음악에는 모자람을 절감하는 저인지라 아쉬움이 컸습니다. 욕심같아서는 선생님께서 최상품의 작품 악기 하나쯤은 항상 옆에 두어서 진가가 발휘되는 것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에 좋은 소 연주회라도 있으면 꼭 선생님의 최고 악기를 바로 옆에서 들어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앞으로 저의 악기제작을 위해 들이실 많은 노력에 송구함과 미리 감사를 드리며 다음에 만나뵐때까지 안녕히 계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
Captcha Code
(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
Prev간만에...2007-03-09
-감사2007-03-09
Next저도 여러분께 질문 좀 ^^;;; 2007-03-07